
난독증으로 진단 받은 아이를 위한 솔루션입니다.
일차적인 목표인 최소문해 극복을 최우선 목표로 설정하여 훈련합니다. 최소문해가 극복 된 후에는 읽기 유창성 촉진과 쓰기의 정교화 과정을 훈련해 기능적 문해도 극복 될 수 있도록 합니다. 더불어 어휘와 독해, 글씨체, 자기주도 학습, 교과과정 연계훈련을 통해 한글에 있어서는 궁극적으로 난독증을 극복할 수 있게 훈련합니다.

무리한 난독증치료나 학습활동으로 인해 학습에 대한 거부감으로 학습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 아이를 위한 솔루션입니다.
지면 및 활자에 대한 거부감 감소와 자신감 회복을 최우선 목표로 설정하여 훈련합니다. 학습 거부감을 완화시켜 스스로 글을 읽고 쓰며 나아가 문제도 풀 수 있게 하여 학교생활에 편승할 수 있게 합니다.

치료 교육의 경험이 있는 아이를 위한 솔루션입니다.
아이의 현재 발달 수준과 잠재적 능력을 고려하여 아이의 능력과 특성에 맞는 훈련방법을 제공합니다. 아이의 능력 내에서 한글 학습 능력이 최대로 발현 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. 또한, 언어와 인지치료를 통합하여 접근하는 방식으로 훈련해 아이의 전반적 지적능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합니다.

난독증으로 진단 받지는 않았으나, 또래보다 한글학습에 있어 편차를 보이는 아이를 위한 솔루션입니다.
음운인식을 통해 읽기와 쓰기의 정확도와 속도를 향상시키고, 어휘와 독해, 자기주도 학습 훈련을 통해 전반적 학습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합니다.